KOREA TECHNOLOGY AND FUTURE 고객지원

뉴스 & 행사

케이티엔에프, 에스큐앤티과 프리미어 파트너 계약 작성일  2020-04-20

 

국산 서버 개발 기업인 케이티엔에프(대표 이중연)는 에스큐앤티(대표 박윤지)와 4월 16일 프리미어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 케이티엔에프는 에스큐앤티와 프리미어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협약식 후 이중연 케이티엔에프 대표(사진 왼쪽)와

박윤지 에스큐앤티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스큐앤티는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통신빌링, 선거, 세무, 금융 다양한 분야에서 특화된 역량을 보유한 토털ICT기업이다. 특히 공공기관 기업 특성에 맞춘 정보시스템 구축 운영, 솔루션 공급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케이티엔에프는 x86서버 메인보드 설계 제작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국내 공공기관과 대기업 중소기업에 맞는 다양한 서버들을 개발함으로써 서버 시장의 국산화에 앞장서고 있다.

 

케이티엔에프는 이번 협약으로 자사 기술 지원 역량과 민간 공공 분야에서 에스큐앤티의 체계적인 IT 개발 운영 노하우가 결합돼 국내 서버 시장에서 영향력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간 경쟁제품으로 공공시장에서 x86서버의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케이티엔에프는 기업 금융 시장에서도 점유율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윤지 에스큐앤티 대표는지난 19년간 우수한 국내 기술로 국산 x86 서버의 설계에서부터 제작, 양산 역량을 확보한 KTNF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향후 공공, 금융 분야 시장 확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 말했다.

 

이중연 케이티엔에프 대표는 “x86 서버는 데이터를 처리하는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시스템의 통합 운영과 유지 부분이 매우 중요하다. 이번 프리미어 파트너 계약을 계기로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라 밝혔다.

 

김호 기자 sokim9303@itdaily.kr


기사 원문 보러가기 > 케이티엔에프, 에스큐앤티과 프리미어 파트너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