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TECHNOLOGY AND FUTURE 고객지원

뉴스 & 행사

KTNF '공공컴퓨팅마켓 2019' 참가 작성일  2019-06-20

KTNF 한국컴퓨팅산업협회, 한국데이터센터연합회 등이 주최한 ‘2019 공공컴퓨팅마켓 참가해 참가자들로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서울 구로구 신도림 디큐브시티호텔에서 6 19 '초연결 지능화 시대의 공공부문 컴퓨팅&데이터센터 혁신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KTNF 자체 기술로 개발한 x86 서버 2 모델을 선보였으며차세대 서버 기술의 변화 적용전략이라는 주제로 세션 발표도 진행했다.




[설명홍영찬 KTNF 이사가차세대 서버 기술의 변화 적용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홍영찬 KTNF 이사는 주제발표에서최근 증강현실(AR), 자율 주행,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분석 등의 서비스의 등장은 서버 기술 측면에서도 대용량의 데이터를 지연, 고속 분석 고속 처리를 가능하게 하도록 요소 기술들과 시스템의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성능 서버, GPU서버, ODM서버 서비스에 최적화된 요소 기술과 서버 적용을 고려해야 한다'라고 주장했다.

 

또한 KTNF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x86 서버(2U KR580S1, 1U KR570S1) 자체 개발한 메인보드를 탑재하고 있으며 국내외 공인인증 특히 VMware Ready 인증을 획득, 성능과 안정성 측면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현재 공공, 국방을 비롯해 고성능이 필요한 민간 분석 서버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홍영찬 이사는 “KTNF 국내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산 서버의 자존심을 지켜나가고 있다 말했다.

 

아이티 데일리 / 김호 기자 

 

기사 원문 보러 가기 > KTNF  '공공컴퓨팅마켓 2019' 참가